Max review 카페에서 처음으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체험단 리뷰를 올립니다.

사실 Galaxy S2 처음 개통한 케이스를 어떤것을 살지 고민이 많았습니다아이폰과는 달리 갤럭시의 경우 사람들이 케이스를 안씌우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 저도 그냥 씌우지 말까 생각도 했습니다.

하지만, 소중한 제품엔 언제나 옷을 입혀주고 싶은 마음.. 그리고 갤럭시 S2 많이 얇다보니 그립감을 위해서라도 케이스가 하나있었으면 했습니다. 어떤 케이스가 좋을지 검색해보다가 스킨 에어자켓이라는 케이스를 보게되었고 마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기에, 바로 신청했는데 이렇게 행운이 저에게 오네요^^

 

 상품을 처음 받은 모습입니다. Simple 케이스 포장으로 왔습니다. 가격은 25000이라고 써있네요 

재질은 보시다시피 Poly carbonate 천연가죽 입니다 사진에서 빗살무늬 처럼 보이는 부분이 천연 가죽입니다.

 

 

 케이스 안쪽 모습과 바깥쪽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케이스가 얇고 폰에 끼우면 빈틈없이 감싸 줄 수 있게 잘 만들어 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뒷부분의 천연가죽은 그립감을 좀더 좋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 없을땐 손에서 미끄러져서 떨어질까봐 가끔 불안하기도 했는데, 케이스를 쓰고 난 후 부터는 그런 생각은 안하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Case를 씌웠을때와 안씌었을 때를 비교한 사진입니다. 왼쪽이 Case를 끼운 상태이구요, 오른쪽은 case를 안씌운 상태입니다. 

갤럭시 S2가 워낙 얇게 나오다 보니 케이스를 씌워도 그렇게 두껍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에어자켓이 말 그대로 정말 가볍게 입혀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폰을 케이스에 씌우고 여러 모서리 부분들을 찍어봤습니다. 

폰에 옷을 입히듯 옷이 딱 맞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재질 내구성도 뛰어나, 쉽게 부서지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또한  쉽게 씌우고 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고르실때 여러분들은 어떤 기준으로 고르시나요?? 

전 Design, 그립감, 내구성, 가격 등을 생각해서 저에게 맞는것을 고릅니다.

 

그럼 제누스 스킨에어자켓에 대한 제 점수는요?

 

Design : ★★★

그립감 : ★★★★★

내구성 : ★★★★★

가격 : ★★★☆

 

Design,그립감, 내구성 모두 만족하지만... 가격만 좀 착했으면 하는게 제 의견입니다.

,